의료상담
근력운동이 소화에 도움이 안된다고 하던데
성별
남성
나이대
29
근력운동을하면 기초대사량이 올라서 영양분 흡수나 소화가 더 잘되서 소화력이 좋아진다는 말도있고, 근력운동은 소화에 오히려 방해되고, 연관관계가 없으니 유산소가 훨씬 낫다는말도 있던데 뭐가 맞는말인가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9
근력운동을하면 기초대사량이 올라서 영양분 흡수나 소화가 더 잘되서 소화력이 좋아진다는 말도있고, 근력운동은 소화에 오히려 방해되고, 연관관계가 없으니 유산소가 훨씬 낫다는말도 있던데 뭐가 맞는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