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열심히일하는일개미
7월에 오사카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혹시 꼭 가봐야하는 관광지라던가 맛집이 있으면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오사카는 너무 오랜만에 가는거라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551 호라이 만두 진짜 추천드립니다. 오사카 각지에 많은데 진짜 먹어본 만두 중 가장 맛있더군요. 그리고 이치란라멘도 괜찮고 하루카스300 야경은 꼭 보고 오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저녁에 오사카 야경을 보는데 말로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이쁘더군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