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형제가 오갈데 없으면 받아주는건 당연한가요?

그럼 그 형제들이 빈틈을 비집고 들어와서 자기한테는 자식인 조카한테 어른행세를 하면 그로 인해 불편을 겪을 조카 기분은 생각 안하나요?

한참 예민할 시기에 바람만 스쳐도 성질이 곤두서는데 말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형제 지간에 정이 어떠느냐에 다르다고 생각합니다.우애있게 큰 형제라면 어려울때 외면 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그래도 어려울때 형제가 그나마 다른 사람들보다는 나을거니까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