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독감주사를 맞았는데 A형독감에 걸리는건 왜 그럴까요?
생애처음 독감주사를 맞았는데, 부비동염을 동반한 A형독감에 걸려 2달을 엄청 고생하고 1년 동안 후각을 잃었다 차츰 후각이 돌아오고는 있습니다만. 독감주사를 안 맞는게 나은가요? 처음 독감주사를 맞아서 적응하느라 그랬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생애처음 독감주사를 맞았는데, 부비동염을 동반한 A형독감에 걸려 2달을 엄청 고생하고 1년 동안 후각을 잃었다 차츰 후각이 돌아오고는 있습니다만. 독감주사를 안 맞는게 나은가요? 처음 독감주사를 맞아서 적응하느라 그랬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