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속이 불편할때 먹으면 좋은 음식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명절을 지내고 나서 명절때 음식들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속이 좀 불편한데요. 그렇다고 아예 밥을 안 먹을수도 없고 이렇게 속이 불편할때 먹기 좋은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명절 음식 같은 경우는 기름진 음식이나 지방이 있는 음식이 많기 때문에
섬유질이 많이 있는 음식을 드시는것이 좋고(채소나 과일 곡물류 등)
꼭꼭 씹어서 삼키면서 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