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점심으로 어떤걸 먹을까요??

내일 점심을 어떤걸 먹을지 골라주세요

라볶이를 먹을지, 오므라이스를 먹을지, 치킨마요를 먹을지 한번 골라주시길 바랄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치킨마요요. 적당히 자극적이면서 적당히 포만감을 채워주는 적당한 음식이라 생각해요ㅎㅎ 치킨마요덮밥에 제육볶음도 같이 먹음 맛의 밸런스가 잘 맞더라고요.

  • 내일 점심으로 오므라이스 추천드립니다.

    라볶이, 치킨마요보다는 오므라이스가 영양학적으로 더 밸런스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오므라스에 계란과 야채가 들어가 있어서 건강에 더 좋을 거 같아요.

  • 저는 개인적으로 내일 점심으로 제육이 땡기네요

    빨리 나오기도 하고 맛있고 밥도둑이잖아요.?.?

    질문자님께서 올려주신 메뉴 중에 고르라 하신다면.. 음.. 라볶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