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은근히자라나는자스민
내일 점심을 어떤걸 먹을지 골라주세요
라볶이를 먹을지, 오므라이스를 먹을지, 치킨마요를 먹을지 한번 골라주시길 바랄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일반적으로융통성있는회색곰
저는 치킨마요요. 적당히 자극적이면서 적당히 포만감을 채워주는 적당한 음식이라 생각해요ㅎㅎ 치킨마요덮밥에 제육볶음도 같이 먹음 맛의 밸런스가 잘 맞더라고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내일 점심으로 오므라이스 추천드립니다.
라볶이, 치킨마요보다는 오므라이스가 영양학적으로 더 밸런스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오므라스에 계란과 야채가 들어가 있어서 건강에 더 좋을 거 같아요.
무조건유식한꿀벌
저는 개인적으로 내일 점심으로 제육이 땡기네요
빨리 나오기도 하고 맛있고 밥도둑이잖아요.?.?
질문자님께서 올려주신 메뉴 중에 고르라 하신다면.. 음.. 라볶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