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종목 부탁드립니다. AI반도체 제외하고 올라갈 수있는 종목부탁드립니다

요즘 주식이 9000이 넘었습니다만 AI반도체 종목 삼성전자 하이닉스 등 만 올랐을뿐 80%정도가 내려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가능성 있는 주식 좀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현 시점에서는 사실 가장 강력한 주도주가 AI, 반도체 종목이기 떄문에

    그 종목에 더 투자를 하시는 것이 더 나은 투자 전략입니다.

    다만, 이 외에도 미국 이란 전쟁 이후에 나타날

    건설 수요를 예측하과 건설 관련 주식에

    투자하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금리 인하 기조와 미국 대선 모멘텀을 고려할 때 중장기적으로 상승 가능성이 높은 분야는 제약바이오 조선 원자력 방산 섹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