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경우 우리나라 주식시장에서 자치하는 비중이 30%에 육박하므로 당연히 삼전의 흐름에 따라 코스피주가도 따라 움직일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어제처럼 단일종목 추종 ETF가 나온 상황에서는 그 수요가 더 몰릴수 밖에 없었던 시장이라 이 두개의 종목을 가지지 않고 있는 투자자들에서는 포머가 발생하기 딱 좋은 장이였습니다,
그리고 전문가들이 말하는 앞으로 주가상승이 예상되는 업종은 AI ,로봇이 대표적이며, 이들 중 가장 대장주를 찾아 투자를 하시는게 장기적으로 수익창출에는 유리할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