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로 입원중인데 엑스레이
교통사고가 나고 일주일정도 지났는데 입원중입니다
사고당시에 부딛혀서 멍들었겠지 하고 신경안쓰고있었는데 일주일째 통증이 있는데 입원당시에는 다리부분만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제가 필요하다 느끼면 엑스레이 촬영해볼수도있는건가요 아님 시간이 좀 지난상태라 제 사비로 찍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교통사고가 나고 일주일정도 지났는데 입원중입니다
사고당시에 부딛혀서 멍들었겠지 하고 신경안쓰고있었는데 일주일째 통증이 있는데 입원당시에는 다리부분만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제가 필요하다 느끼면 엑스레이 촬영해볼수도있는건가요 아님 시간이 좀 지난상태라 제 사비로 찍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