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중기 이유식 중인데 대변으로 그대로 나오네요
7개월 아가 중기 이유식 중입니다.
당근 같은 경우 대변으로 그대로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입자를 줄여야될까요? 아니면 더 익혀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7개월 아기가 이유식에서 당근을 그대로 배변으로 배출하는 경우는 소화가 덜 된 것일 수 있으며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자 줄이기: 당근을 더 곱게 갈아 주세요.
2. 더 익히기: 당근을 부드럽게 더 익혀서 소화가 쉽게 되도록 하세요.
이 두 가지를 시도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