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베게같은데 눌린자국이 생겼는데

잠을 험하게 잤는지 얼굴에 베게자국 같은게 생겼습니다 이런적이 없었는데 밖에 나가려보니 자국이 아직도 남아 있네요 이거 빨리 지우는 방법이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나이가 들수록... 베개 자국은 잘 안 없어지죠 ㅎㅎㅎㅎㅎ

    혈액순환 정체가 되어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수분공급이랑 볼에 바람넣기 같은

    팽팽하게 얼굴을 하실수 있는 방법을 취해주세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금방 지워져서 신경 안쓰셔도 될껄요? 정 급하시다면 마스크 끼고 잠깐 나가거나 세면 하고나면 금방 지워지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 그거 그냥 계속 자국남운데 문지르다보면 사라지는데 걍 남두는게 났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