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풍각쟁이
채택률 높음
퇴직후 건강보험 관련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퇴직전 직장 가입자로
6월까지 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7월부터 퇴직후
수입이 없는 상태로 전환이 된다고 하면
이럴때는
7월부터 자녀 건강보험
피부양자로 바로 등록하면 되는건지
건강보헝공단에 별도 심사를 받아야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풍각쟁이
안녕하세요.
퇴직전 직장 가입자로
6월까지 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7월부터 퇴직후
수입이 없는 상태로 전환이 된다고 하면
이럴때는
7월부터 자녀 건강보험
피부양자로 바로 등록하면 되는건지
건강보헝공단에 별도 심사를 받아야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