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해찬 전 총리 별세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굉장한콘도르12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저녁에 식사대용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이나 채소 추천 부탁드려요 바나나 같은 걸로 먹으면 되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과일은 당뇨병, 암, 심장질환과 같은 만성질환과 관련된 활성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항산화성분과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에 이롭다.
따라서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탄수화물 걱정 때문에 과일을 멀리하기보다 적당한 과일을 섭취하는 게 좋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할 때 먹기 좋은 과일에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본다.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은 사과, 살구, 아보카도, 베리류, 멜론, 무화과, 포도, 복숭아, 자두, 수박 등입니다.
• 안녕하세요.
당류가 적은 과일이 좋습니다. 일일 섭취향을 계산하셔서 드시는 것이 좋으며, 토마토도 좋습니다. 바나나도 좋은 선택입니다. 다이어트에는 식사 사이에 견과류도 한줌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