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헬스할때 신기 좋은 운동화 추천해주세요!

헬린이입니다! 웨이트랑 유산소 할 때 같이 신을 수 있는 운동화 브랜드랑 모델명 추천 부탁드려요ㅠㅠ가격대도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주로 웨이트를 위주로 운동을해서 역도화같은게 편한데 나이키의 메트콘 시리즈를 주로 신고있습니다. 이 신발이 발볼도 잡아주고 해서 운동할때 훤씬 편하더라고요 가격은 최신 시리즈는 10만원 초중반 대이고 그전 시리즈는 가격이 낮아지긴하더라고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무게를 크게 치지는 않아서 유산소를 좀더 중점에 두는데요, 그래서 가벼운 나이키 러닝화 아무거나 신고 해요~~ 유산소 하는 날은 러닝화, 아닌 날은 반스 같은 신발 신고 무게 치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