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냉철한줄나비274
삼시세끼를 먹는 것이 영양적으로 좋은가요?
영양적인 측면에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루에 두끼를 먹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출근길에는 시간이 여유가 없네요. 신체적으로 괜찮은 것 같은데, 영양적으로는 어떤 관점인가 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하루에 두 끼를
먹는 경우, 영양소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끼니에 단백질, 건강한 지방, 복합 탄수화물, 그리고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해야 합니다. 식사 간격이 길어지면 혈당이 불안정해질 수 있으므로, 간단한 간식을 추가하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충분한 수분 섭취와 함께 식사량을 조절하여 과식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의 신체 상태와 활동량에 따라 다르므로, 필요시 영양사와 상담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먹는양에 따라 다릅니다.
두끼를 먹어도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한다면 큰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