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완전맑은살구
얼마전에 사진 찍을 풍경이 보여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을 전문적으로 찍는 분들이 보이더라구요 만약에 사진을 찍는 분들은 어떤 사진을 찍는지 궁금합니다. 안찍는다면 이유도 편하게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영원히비싼느티나무
매일 같은 출퇴근길도 그날의 날씨와 기분에 따라 다르게보이는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가끔 그날 따라 이쁘게 보이는 하나의 피사체 또는 풍경을 찍어보는 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첩보며 이날의 나는 기분이 좋았나 생각하며 기분의 안정감도 찾게된답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요리조리예리졔리
저는 그 순간을 기억하려고 찍습니다
셀카찍는걸 안좋아해서 저는 풍경사진으로 그날 그순간을 기억하고있습니다
제가 셀카를 찍지않는 이유는 그냥 제 자신이 어색하고 누군가가 얼평하고 사진평하면서 지적질하는게 싫어서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