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안할때 식단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021. 12. 12. 22:11
겨울철에는 날씨도 춥고해서 운동을 게을리하게 되는데요..건강에 걱정이 됩니다. 운동을 못하고 지낼때 식단관리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먹으면 건강에 안좋은 음식과 괜찮은 음식은 무엇인지 궁급합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운동횟수가 평소에 비해 줄어들었다면 단백질 섭취량을 유지하면서 탄수화물 섭취량만 조금 줄여주시면 됩니다.
탄수화물 섭취량만 줄어들더라도 몸에서 저장되는 에너지가 확연히 줄어들어서 체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거에요.
2021. 12. 13. 21:56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