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범한매140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야외 무뽑기 체험을 다녀온 후에 감기에 걸려서 노란 코가 많이 나와 항생제를 먹이고 있는데요.
가만히 있어도 코가 흘러요;; 빨리 낫는 방법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안녕하세요. 신속한까마귀285입니다.
집에서 푹 쉬고 아이 활동을 자제하시고 약을 먹고
기다리셔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질겁니다.
응원하기
외로운침팬지184
안녕하세요. 외로운침팬지184입니다.
코를푸쉬고 따뜻한짜한잔하시고 푹쉬는게 답이에요 정도가심하면 병원가셔야됩니다.
노란영양30
안녕하세요. 노란영양30입니다. 코감기에서 빨리 낫는 방법은 코를 푼 휴지를 제때 버리고 손을 자주 씻고 잘 먹어줘야 빨리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