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잠을 잘 못잡니다 불면증은 아니구요
늦게자는것도아니고 일찍자는데
자고일어나면 항상 기운도없고 깊게자질못합니다
불면증은 아닌것같은데
수면자세나 침대가 이상한걸까요?
아니면 평소 스트레스가 심해서 그냥 자버리니깐 그런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늦게자는것도아니고 일찍자는데
자고일어나면 항상 기운도없고 깊게자질못합니다
불면증은 아닌것같은데
수면자세나 침대가 이상한걸까요?
아니면 평소 스트레스가 심해서 그냥 자버리니깐 그런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