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공복 설사 후 밥먹어도 괜찮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자극적인 음식을 먹은탓에 토요일부터 계속 설사만 하고 있는데 오늘 아무것도 안먹었는데도 또 설사를 하더라구요..어제는 피도 봤었구요. 뭐 먹으면 또 설사할까봐 무서운데 일반 밥을 먹어도 괜찮은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
자극적인 음식을 먹은탓에 토요일부터 계속 설사만 하고 있는데 오늘 아무것도 안먹었는데도 또 설사를 하더라구요..어제는 피도 봤었구요. 뭐 먹으면 또 설사할까봐 무서운데 일반 밥을 먹어도 괜찮은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