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전에 진단받은 추간판 탈출증 재검필요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5
기저질환
-
복용중인 약
-
이전에 진단받은 추간판 탈출증 재검필요할까요?
5년전에 진단받았는데 그동안 엄청나게 아픈 증상은 없어 병원에 가지 않았습니다. 요즘 비오고 그러면 다시 아프기 시작하는데 재검이 필요할까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5
기저질환
-
복용중인 약
-
이전에 진단받은 추간판 탈출증 재검필요할까요?
5년전에 진단받았는데 그동안 엄청나게 아픈 증상은 없어 병원에 가지 않았습니다. 요즘 비오고 그러면 다시 아프기 시작하는데 재검이 필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