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꽤튼튼한닭꼬치
안녕하세요 저는 남고딩입니다. 살면서 놀아본곳이라고는 코인노래방, 피시방 밖에 없습니다. 여자랑 데이트 할 때 보통 어디가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장매력적인육개장
안녕하세요 제가 데이트로 할 것들 메모해두었는데 공유드립니다!
만화카페, 가죽공방, 캔들공방, 도자기, 비누 공방, 베이킹 클래스, 향수공방, 전시회, 영화관, 소극장 연극, 야구장 직관, 농구장 직관, 양궁카페, 사격카페, 방탈출, 오락실, 인생네컷 찍기, 보드게임카페, 드로잉카페, 놀이공원, 바닷가나 강변공원 가서 자전거 타기, 배드민턴, 탁구 등 2인 스포츠 하기, 스포츠몬스터 체험, 아이스링크장!
참고하셔서 행복한 데이트 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솔직한개미핥기238
영화도 보고 밥도 같이 막고 산책도 하면 좋을듯요^^ 요즘은 보드게임방이나 만화책방에도 음식을 파니 그런곳에서 게임하거나 책보면서 가볍게 식사해도 좋을 것 같구요ㅎㅎ아니면 요새는 체험하는 곳도 많으니 공방 같은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학생이시면 풍족하진 않으실텐데 잘 찾아보면 무료인데도 데이트 할 만 한 곳이 많아요ㅎㅎ지역 이름치고 무료 전시회 쳐도 많이 나와요 ㅎㅎ^^
신속한후루티190
요즘 OTT방도 많이 가구요 만화카페도 많이 갑니다.
그리고 멀티방도 많이 갑니다.
사실 학생이 갈 만한 데이트 코스가 크게 많지는 않아요.
혹 둘이 게임을 좋아하면 피방, 운동을 좋아하면 탁구장 볼링장 당구장 같은 곳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