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산부인과에서 방광염 진단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0
최근 산부인과에 갔다가 방광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증상이 심하지는 않지만 불편함이 있어요.
항생제를 처방받았는데,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재발 방지를 위한 팁도 알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0
최근 산부인과에 갔다가 방광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증상이 심하지는 않지만 불편함이 있어요.
항생제를 처방받았는데,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재발 방지를 위한 팁도 알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