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파파뉴스
파파뉴스23.04.15
사과와 잘어울리는 음식은 어떤건가요
아침 출근시간마다 사과를 먹는데
사과품질에 따라 맛이 차이가 많이 납니다
갈아먹을때 좋은 궁합음식 추천해주세요
또한, 사과는 갈아먹는거랑 그냥먹는거 어떤게 좋은지?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사과와 궁합이 좋은 음식
그린샐러드. 요거트. 오트밀 . 치즈 . 견과류 등이 있습니다 .사과는 껍질 채 먹는걸 권유드립니다.
사과와 함께 먹으면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고, 맛도 좋으며 포만감을 높여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이러한 궁합은 영양소 섭취에 좋은 효과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과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사과와 궁합이 잘 맞는 음식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갈아서 마시기에는 사과와 당근 조합이 참 좋습니다.
서로의 부족한 영양과 상승효과도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