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휴대성을 중요시 여긴다면 노트북.
휴대성 보단 가만히 않아서 쾌적한 게임을 원한다!
데스크탑.
데스크탑의 장점:노트북에 비해 조용함,성능도 노트북에 비해 더 좋음,더 빠른 성능속도로 작업등에서 유리함
노트북의 장점:들고 다니기 쉬움에 공간의 제약없이 게임,작업이 가능함
일단 전 둘다 있는데
노트북의 단점은 시끄럽습니다.
열을 좀만 받아서 풀로 팬이 돌기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또한 그 열기가 강하면
키보드 자판까지 느껴지기에 예민하시다면 비추 드립니다.
데스크탑의 단점은 휴대성이 떨어지고 공간차지를 많이 한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닉값으로 책상 한개는 있어야 컴퓨터도 놓고 모니터도 두고 키보드도 두고 마우스도 두고 할 수 있기에 추가적인 비용이 많이 들게 됩니다
결론적으론 본인이 원하는 사용처가
이동이 많고 사용시 공간의 제약이 덜 했으면 한다?
노트북
난 내 방에서 내 할일을 할거다
데스크탑
이렇게 나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