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출산율이 점점 낮아지는데 대학 정원이 줄어들고 있나요?
상위권 대학은 그대로고 하위권 대학만 문 닫는 상황이 되는건가요?
수능보면 다들 좋은대학 가는거 같은데 제가 생각하는데로 상워권대학 정원이 줄지 않고 쏠리기 때문인건지 주변에서 다들 잘하는건지 궁금하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상위권 대학은 그대로고 하위권 대학만 문 닫는 상황이 되는건가요?
수능보면 다들 좋은대학 가는거 같은데 제가 생각하는데로 상워권대학 정원이 줄지 않고 쏠리기 때문인건지 주변에서 다들 잘하는건지 궁금하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