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 이상해요…증상이 별로 없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다리가 왼쪽다리 종아리가 이상한데요

증상은 종아리에 파가 찬거처럼 쏠린느낌이랑 저려요

묵직하고 쥐날거같고 화해요

아픈건아닌데 계속 신경이 거기로만 쏠려요

증상 생긴지 4-5일 됐는데 걷거나 움직이면 잘모르겠는데 쉬거나 아무것도 안하거나 앉아있으면 증상이 좀 심하게 느겨져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알려주세요 제발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서민석 의사입니다.

    한쪽 다리만 이상이 생긴 경우라면 젊은 여성에서는 혈관 문제보다는 허리 디스크와 같은 허리 질환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척추 질환에 대한 진료를 받아보셔야 증상을 조절할 수 있지 당장 진료도 없이 증상 개선을 하기는 다소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