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귀여운소쩍새254
채택률 높음
소아마비로 다리를 저는 부는 봤는데 왜 그런건가요?
다리를 저는 부는 봤는데
소아마비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소아마비로 인해 다리를 저는 이유가 궁금해요
그리고 소아마비로 인해 다른 신체 부위에
장해가 오기도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귀여운소쩍새254
다리를 저는 부는 봤는데
소아마비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소아마비로 인해 다리를 저는 이유가 궁금해요
그리고 소아마비로 인해 다른 신체 부위에
장해가 오기도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