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다니엘 계약 해지 이유는?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순한봉고99
안녕하세요'' 음식에 관한 질문 할게요 시금치랑 두부 또는 시금치랑 쑥갓이 우리 몸에 좋을까요?
음식도 같이 먹어서 우리 몸에 도움 될수도 있고 반대로 해가 될수도 있으니 알고 싶어요 아시는 분은 답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ㆍ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시금치와 두부는 우리 몸에 좋은 영양 성분이 많습니다.
시금치에는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두부에는 단백질, 칼슘, 철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두부와 시금치를 함께 먹으면, 시금치에 부족한 단백질과 칼슘, 철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금치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두부의 단백질과 잘 흡수되도록 도와줍니다.
시금치와 쑥갓도 우리 몸에 좋습니다. 시금치에는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쑥갓에는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시금치와 쑥갓을 함께 먹으면, 시금치에 부족한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항산화 성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금치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쑥갓의 항산화 성분과 함께 작용하여,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시금치와 쑥갓은 특별한 궁합이 나쁜것이 없기 때문에 같이 드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시금치와 두부를 같이 먹으면 결석이 생길수 있기 때문에 궁합이 맞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