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유자,딸기 등)청으로 만든 에이드와 일반 탄산음료 중 어떤것이 당이 높을까요?

탄산음료(콜라, 사이다 등)와 유자,포도,딸기 등으로 만든 과일청을 섞은 에이드 중 일반적으로 볼때 어떤게 당도가 더 높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과일청은 과일과 설탕으로 이루어진것인데요. 과일청을 담가서 바로먹는게 아니고 3~12개월 지나고 먹어서 설탕이 분해되므로 탄산수가 당이 더높습니다.

  • 아무래도 천연재료가 들어간 음료 보다는 인공감미료가들어간 탄산음료가 더달지않을까요? 사실 별차이가 없어 보이가하지만 굳이 선택하라면 탄산음료입니다

  • 기본적으로 탄산 음료에 들어 있는 당이 좀 더 세고 그리고 천연당이 아니고 정제당이라서 몸에는 좀 더 안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웬만하면 과일 주스가 좋아요

  • 당으로만 보자면 과일청으로 만든 것이나 탄산음료나 거의 도진개진으로

    서로 높을 것입니다.

    보다 정확한 것은 성분표를 보시고 비교해보셔야 할 것입니다.

  • 에이드를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서 엄청난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일반적으로는 탄산음료에 더 많은 당이 함유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