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활발한코브라246
탄산음료(콜라, 사이다 등)와 유자,포도,딸기 등으로 만든 과일청을 섞은 에이드 중 일반적으로 볼때 어떤게 당도가 더 높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초록지빠귀92
과일청은 과일과 설탕으로 이루어진것인데요. 과일청을 담가서 바로먹는게 아니고 3~12개월 지나고 먹어서 설탕이 분해되므로 탄산수가 당이 더높습니다.
응원하기
수요일
아무래도 천연재료가 들어간 음료 보다는 인공감미료가들어간 탄산음료가 더달지않을까요? 사실 별차이가 없어 보이가하지만 굳이 선택하라면 탄산음료입니다
냉철한라마35
기본적으로 탄산 음료에 들어 있는 당이 좀 더 세고 그리고 천연당이 아니고 정제당이라서 몸에는 좀 더 안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웬만하면 과일 주스가 좋아요
보미야보미야
당으로만 보자면 과일청으로 만든 것이나 탄산음료나 거의 도진개진으로
서로 높을 것입니다.
보다 정확한 것은 성분표를 보시고 비교해보셔야 할 것입니다.
그리운물수리18
에이드를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서 엄청난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일반적으로는 탄산음료에 더 많은 당이 함유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