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확실히호감있는챔피언
채택률 높음
요즘 암환자가 왜 이리 많은걸까요?건강검진으로 미리 알게 되서 그런걸까요?
저도 세포변이 단계의 초기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추적관찰 해야 해서 6개월 한번씩 병원을 오라 하네요
근데 병원 가 보면 종양내과 앞이나
진료실 앞에서 기다리는 환자들이 엄청 많습니다
대체 왜 이리 많은걸까요?
저처럼 미리 알아서 치료 받으러 오셔서 그런걸까요?
고민상담
확실히호감있는챔피언
저도 세포변이 단계의 초기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추적관찰 해야 해서 6개월 한번씩 병원을 오라 하네요
근데 병원 가 보면 종양내과 앞이나
진료실 앞에서 기다리는 환자들이 엄청 많습니다
대체 왜 이리 많은걸까요?
저처럼 미리 알아서 치료 받으러 오셔서 그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