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회, 상추 등 생음식과 회충 대응방법 질문
상황 : 회, 상추, 엄청가끔게장 정도로 생음식을 엄청나게 즐겨먹진 않지만 유튜브 알고리즘에 한번씩 뜨는 몸에 회충이 가득한걸 보면
궁금증 : 제가 봄 가을마다 구충약 먹는거밖에 없는데 그게 다 대응이 안되지 않나 내 몸도 저런 회충이 몇개 있는거아닐까 또 좋은 대응방법이 있나?
입니당!! 우럭회 사랑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회.상추 즐겨도 걱정 과하게 안해도 됩니다. 한국은 위생 상태 좋아서 심한 회충 감염 드뭅니다.
몸.가을 구충약 섭취는 좋으며, 위생 좋은 곳에서 회 먹고 생식은 너무 자주만 안 하면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