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초등학교 4학년 2학년을 둔 부모입니다 휴대폰은 언제 사줘야될까요?
제목 그대로 초등학교 4학년 2학년을 둔
부모입니다 애들이 친구들은 휴대폰을 들고
학교간다고 하여 지금 휴대폰을 사주어야할지
아님 좀 더 고학년으로 되면 사줘야할지
참 고민이 됩니다
고민상담
제목 그대로 초등학교 4학년 2학년을 둔
부모입니다 애들이 친구들은 휴대폰을 들고
학교간다고 하여 지금 휴대폰을 사주어야할지
아님 좀 더 고학년으로 되면 사줘야할지
참 고민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