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다초점 렌즈는 어떤 원리인가요 눈이 더 나빠지지 않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5
안경을 쓰면 멀리는 잘 보이는데 가까이가 잘 보이지 않아 또 안경을 벗어야 되고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다초점 렌즈라고 멀리도 가까이도 편하게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초점이 금방 금방 바뀌다 보면 시력이 더 나빠지거나 어지럽지 않을까요?
어르신들도 적응을 잘하실까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5
안경을 쓰면 멀리는 잘 보이는데 가까이가 잘 보이지 않아 또 안경을 벗어야 되고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다초점 렌즈라고 멀리도 가까이도 편하게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초점이 금방 금방 바뀌다 보면 시력이 더 나빠지거나 어지럽지 않을까요?
어르신들도 적응을 잘하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