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신경치료+크라운 전후 통증질문이요
2주전에 신경치료 거의 마무리단계에서 아래안쪽 어금니가 파절됐어요.. 그래도 치과선생님이 살려주셔서(?) 그 다음주(지난주에) 크라운 씌웠어요 평상시에는 통증없고 혀로 꾹꾹 누르거나 손가락으로 톡톡 쳐보면 통증있어요 ㅠㅠ 이거 문제 있는 건가요? (크라운전에 임시치아? 레진같은거? 했을때도 톡톡쳤을때 통증 있었어요
의료상담
2주전에 신경치료 거의 마무리단계에서 아래안쪽 어금니가 파절됐어요.. 그래도 치과선생님이 살려주셔서(?) 그 다음주(지난주에) 크라운 씌웠어요 평상시에는 통증없고 혀로 꾹꾹 누르거나 손가락으로 톡톡 쳐보면 통증있어요 ㅠㅠ 이거 문제 있는 건가요? (크라운전에 임시치아? 레진같은거? 했을때도 톡톡쳤을때 통증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