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사과를 보관할때 베란다에 보관해도 되나요?
사과는 냉장고나 김치냉장고에
보관해야한다고 들었는데
공간이 꽉 찬상태라 자리가 없어서
요즘에는 날씨가 추우니 베란다에 두려는데
베란다에 둬도 괜찮은지,
베란다에 둘때는 어떻게 보관해야하는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사과는 냉장고나 김치냉장고에
보관해야한다고 들었는데
공간이 꽉 찬상태라 자리가 없어서
요즘에는 날씨가 추우니 베란다에 두려는데
베란다에 둬도 괜찮은지,
베란다에 둘때는 어떻게 보관해야하는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