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도서관에서 피자 먹어도 괜찮을까요? 냄새 때문에 안될까요?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그런데요... 혹시 피자를 간단하게 먹어도 괜찮을까요...?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날까 봐 걱정됩니다... 다른 분들께 피해를 줄까 봐 조심스럽네요... 도서관에서 음식물 섭취에 대한 규정이 있는 건 알고 있는데, 피자처럼 냄새가 강한 음식은 특히 더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혹시 경험 있으신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도서관 직원분들께 여쭤보는 게 좋을까요... 최대한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되지 않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도서관에서 피자 먹는 거... 정말 안 될까요...ㅠㅠ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창희 영양전문가
김창희 영양전문가
(주)네추럴웨이
안녕하세요.
도서관 안에서 피자를 드시는 것은 조금 삼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어떤 분은 분명히 자신의 모든 것을 바쳐서 공부하는데,
냄새나 소리로 인해서 방해받는 것을 굉장히 불쾌하게 느끼실 수 있거든요.
가급적이면,
도서관 내의 지정된 장소 또는
날씨가 좋으면 밖의 벤치 등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모르겠으면
도서관의 사서에게 도움을 요청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