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보통은감사하는장미
채택률 높음
쇼파 요즘 네이버에서 계속 구경하고 있는데 선택좀..
요즘 쇼파가 의자 갯수는 2개인데 3인용이라고 되어잇더라구요 크기가 크게 나와서 그런거 같은데 아무래도 쇼파 2개짜리는 작을거 같고 3개짜리로 4인용을 사고 싶거든요 근데 집이 좁아 놓으려면 에어컨을 옮겨야되는데 어떻게할지 고민이네요 혹시 쇼파 2개짜리 쓰시는분 계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보통은감사하는장미
요즘 쇼파가 의자 갯수는 2개인데 3인용이라고 되어잇더라구요 크기가 크게 나와서 그런거 같은데 아무래도 쇼파 2개짜리는 작을거 같고 3개짜리로 4인용을 사고 싶거든요 근데 집이 좁아 놓으려면 에어컨을 옮겨야되는데 어떻게할지 고민이네요 혹시 쇼파 2개짜리 쓰시는분 계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