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3인가족 3인쇼파?4인쇼파? 고민입니다.
성인둘에 9살 초등생 자녀 하나 있습니다.
오랫동안 쇼파를 일부러 안샀었는데, 이제 필요할거 같아서 하나 장만하려고 합니다.
3인 가족이면 3인쇼파로 충분할까요? 아니면 넉넉하게 4인 쇼파는 필요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성인둘에 9살 초등생 자녀 하나 있습니다.
오랫동안 쇼파를 일부러 안샀었는데, 이제 필요할거 같아서 하나 장만하려고 합니다.
3인 가족이면 3인쇼파로 충분할까요? 아니면 넉넉하게 4인 쇼파는 필요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