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침착한게142
채택률 높음
공부에 큰 관심없는 아이 학원비낭비일까요?
저는 남에게 지기싫어해서 어릴때 독으로 공부하고 시험칠때 두번세번 검산은 기본이었는데 우리아들은 게임하기위해 공부하고 승부근성은없고 덜렁덜렁 검산따위는 진짜 단한번도 안합니다. 물로 여자 남자성향차이도 있지만 ㅜㅜ 그렇다고 머리가 나쁜건아니고 손으로 계산하기싫어서 암산하고 자기만의 계산법도 만들고 하긴해요 그래도 공부를 좋아하지 않고 흥미가 없는데 요즘 이런인이들 학원보내봣자 학원비만 아깝다고 그돈 주식투자등 해서 큰돈만들어서 물려주는게 낫다는 사람들도 많아서..대표적으로 존리 그리고기타유투버들,학원보내지말고 공부시키지말고 학원비를 그대로 투자해서 목돈만들어주는게나을까 심히 고민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