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대한민국 세금은 역차별 아닌가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세금은 소득세라 해서 소득에 비례해서 고소득자가 더 많이 내는 구조인데요
왜 각종 지원금들은 소득 제한걸어서 저소득자들한테만 지급되는지...
좀 잘못된거 아닌가싶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세금은 소득세라 해서 소득에 비례해서 고소득자가 더 많이 내는 구조인데요
왜 각종 지원금들은 소득 제한걸어서 저소득자들한테만 지급되는지...
좀 잘못된거 아닌가싶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