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잠을 못자서 멯라토닌 복용하는데 부작용같은 거 잇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16 여잔데 잠을 못자요. 폰때문에도 잇고 걍 누워잇으면 잠이 안 와요. 어렷을 때부터 잠을 못잤어요. 힘들게 살다가 멜라토닌 젤리라는 걸 발견해서 먹어봣는데 꽤 좋더라고요. 근데 부작용ㅇ 잇을 까봐 진짜 잠 안올 때 빼곤 하나나 반 잘라 먹는데 부작용 생길까요? 없음 좀 힘들어요. Asmr도 그리 효과 좋진 않아요. 올리브영에서 9900원에 파는 젤리 복용하고 잇어요.

답변 점수 2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