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일을 즐겁게 할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일하는것도 반복되다보니까 낙도 없고 너무 출근하기 싫습니다. 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꿀팁이 있을까요??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퇴근 후 취미 활동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고 투자를 시작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투자를 하면 월급으로 시드를 모아야된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일을 하는게 즐겁까지는 아니지만 하게 되더군요.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주식 시작한 이후로 일하는 게 즐겁...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기서 한화 채굴해서 주식해야지 하는 생각에 전처럼 일하는 게 지긋지긋하지 않아지더군요

    머 이런 취미가 생기면 그 취미생활을 계속 하기 위해

    일이 필요하고 자연히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요

  • 뇨ㅑ가ㅕㄱ냐ㅛㄱ냐ㅑㅛㄷ며ㅐㄴ개ㅛㄱㅁ녀ㅐㅇㅅ70ㅐ교케ㅕㄱ케ㅕㅋㄱ게7ㅋㅅㄱ켜ㅔㅑㅛ에ㅐ6ㄱ낸74ㅐ7ㄱ내ㅕㄴ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