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끈질긴나팔새70
안녕하세요 일하는것도 반복되다보니까 낙도 없고 너무 출근하기 싫습니다. 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꿀팁이 있을까요??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퇴근 후 취미 활동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고 투자를 시작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투자를 하면 월급으로 시드를 모아야된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일을 하는게 즐겁까지는 아니지만 하게 되더군요.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훤칠한돼지189
저는 주식 시작한 이후로 일하는 게 즐겁...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기서 한화 채굴해서 주식해야지 하는 생각에 전처럼 일하는 게 지긋지긋하지 않아지더군요
머 이런 취미가 생기면 그 취미생활을 계속 하기 위해
일이 필요하고 자연히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요
많이신나는고양이
뇨ㅑ가ㅕㄱ냐ㅛㄱ냐ㅑㅛㄷ며ㅐㄴ개ㅛㄱㅁ녀ㅐㅇㅅ70ㅐ교케ㅕㄱ케ㅕㅋㄱ게7ㅋㅅㄱ켜ㅔㅑㅛ에ㅐ6ㄱ낸74ㅐ7ㄱ내ㅕㄴ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