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갈수록달달한모델
오늘 저는 일찍 퇴근하고 남편은 늦게 퇴근해소
제가 저녁을 하는 날인데 저녁메뉴를 뭘로하는게 좋을까요
집에 일단 돈까스, 떡갈비, 만두 있어용~ㅎ
카레가루도 있구요 상추있어용~ 비빔밥큐브도~~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언제나봄바람
돈까스 카레 덮밥 어떠세요??
카레 위에 돈까스를 올리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요리예요!!
간단하지만 맛있는 메뉴라고 생각해요!!
맛있는 저녁 드시고,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랄게요!! ☺️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떡갈비를 일단 굽고 카레소스를 만들어 떡갈비 카레 덮밥은 어떠신가요?
카레만 만들면 될 것 같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저녁이죠.
내일도유쾌한베이컨
카레에 돈가스 어떨까요 ?!! 근본 조합이 가장 맛있잖아요 ㅎㅎㅎ 매일 뭘 먹으면 좋을지 식사 메뉴 고민이 가장 힘든 것 같아요 ㅠㅠ 맛저 하세요 ㅎㅎ
한결같이리더십있는고릴라
저라면 우선 카레(건데기를 갈아버리거나 작게) 만든후 떡갈비나 돈까스를 위에 얹을것 같습니다
그후 상추가 있다고 하셨으니 광주 급식 카레 단짝 상추걷절이로 마무리하시는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