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메뉴 추천부탁드립니다 있는거중에 먹으려는데 추천쥼요!

오늘 저는 일찍 퇴근하고 남편은 늦게 퇴근해소

제가 저녁을 하는 날인데 저녁메뉴를 뭘로하는게 좋을까요

집에 일단 돈까스, 떡갈비, 만두 있어용~ㅎ

카레가루도 있구요 상추있어용~ 비빔밥큐브도~~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돈까스 카레 덮밥 어떠세요??

    카레 위에 돈까스를 올리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요리예요!!

    간단하지만 맛있는 메뉴라고 생각해요!!

    맛있는 저녁 드시고,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랄게요!! ☺️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떡갈비를 일단 굽고 카레소스를 만들어 떡갈비 카레 덮밥은 어떠신가요?

    카레만 만들면 될 것 같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저녁이죠.

  • 카레에 돈가스 어떨까요 ?!! 근본 조합이 가장 맛있잖아요 ㅎㅎㅎ 매일 뭘 먹으면 좋을지 식사 메뉴 고민이 가장 힘든 것 같아요 ㅠㅠ 맛저 하세요 ㅎㅎ

  • 저라면 우선 카레(건데기를 갈아버리거나 작게) 만든후 떡갈비나 돈까스를 위에 얹을것 같습니다

    그후 상추가 있다고 하셨으니 광주 급식 카레 단짝 상추걷절이로 마무리하시는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