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궁금한게 있는데 왜 일하는데 지겨울까요?

처음 입사했을때와의 마음가짐도 달라지고 일을하는데 처음에는 즐거웠지만 시간이 지나니까 지겨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왜 이럴까요??

혹시 이유를 아시는 분들은 해법도 함께 알고계시다면 같이 말해주세요.

해법만 말하셔도되고 이유만 말하셔도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첫직장이 마지막 직장이 되는게 과연 얼마나 될까요?

    거의 대부분의 경우 다양한 이유로 이직을 합니다. 재미가 없던, 적성에 안맞든, 월급이 작아서, 아니면 누구가와 잘 안맞아서든 간에요, 그 이직을 후회하든, 만족하든, 그 선택이 옳든, 그르든, 그렇게 우리는 삶을 살아가는게 아닐까요?

  • 그 공허함.......저도...잘 알거같아요.......

    제가생각하기에는 처음에 일할때는 이 프로젝트 이렇게하는거구나 깨닫는 과정, 해내었다는 성과에 흥미를 느끼게 되는데 이제 이게 거의 모든걸 익히고 해결해가니까 그런 환경에서 이제 저희뇌도 거기서 아.....이다음에는 무엇을 알아가야 의미가 있을까.....? 하는 허전함을 느끼게 되는거같더라구요.......그래서 꿈이 있는거,하고싶은게 생길때 좋은거같아요

  • 진짜 저도 그래여 일하면 너무 현타오고 요새 왜냐면 이게 너무 적응이되고 돈도 많이 안늘고하니깐 무료해져서 더 현타오는거같아여..한번씩 놀러가는것도 방법이에야

  • 일이 익숙해 지면서 지루함을 느끼는게 아닐까요?

    안 보고도 하겠다 정도의 경지까지 가신건 아닐지 ㅎㅎ

    저도 매일 같은 일의 반복이라 지루하다고도 느끼지만 한편으론 아무 트러블없이 지나가는 하루를 감사하기도 합니다.

  • 이제 회사에 적응도 하고 업무도 손에 익으니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못하는거네요

    회사 열심히 다닐수 잇는 방법은

    결혼을 하시던 할부 이빠이 긁으시면 회사 생활 열심히 할수 잇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