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친이 자기 남자인맥을 과시합니다. 무슨 의돌까요?
여친과 나이차이가 좀 납니다. 처음에는 활발한 성격탓 혹은 나이차에 따른 문화 차이라고 생가했는데 좀 기분이 안 좋을 정도로 남자인맥 자랑을 해서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의도적인 것 같기도 하고요.
데이트 하면서 굳이 남사친들이랑 있었던 일 주절주절 이야기 할 필요는 없을텐데요.
왜 그럴까요? 하지말라고도 몇 번 이야기했는데
고민상담
여친과 나이차이가 좀 납니다. 처음에는 활발한 성격탓 혹은 나이차에 따른 문화 차이라고 생가했는데 좀 기분이 안 좋을 정도로 남자인맥 자랑을 해서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의도적인 것 같기도 하고요.
데이트 하면서 굳이 남사친들이랑 있었던 일 주절주절 이야기 할 필요는 없을텐데요.
왜 그럴까요? 하지말라고도 몇 번 이야기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