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마운자로 1단계 2단계1단계2단계
2달째 1단계하고있는데
5키로 감량.
1단계 또 받으러갓는데
의사쌤이 2단계하라는거예요
나는 쭉1단계해서 천천히 빼고싶은데...
일주일찍 2단계1단계 번갈아가면서 주사해도될까요?
부작용무서워서 영 안땡기네요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2달째 1단계하고있는데
5키로 감량.
1단계 또 받으러갓는데
의사쌤이 2단계하라는거예요
나는 쭉1단계해서 천천히 빼고싶은데...
일주일찍 2단계1단계 번갈아가면서 주사해도될까요?
부작용무서워서 영 안땡기네요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