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모임에서 혼자 소외감을 많이 느낍니다
모임이 있을 때마다 항상 외로움을 느낍니다. 다른 친구들은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나만 어딘가 따로 떨어진 것 같아요. 대화에 잘 끼지도 못하고,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런 모임에서의 외로움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 고민입니다.
제가 문젱인걸까요?
고민상담
모임이 있을 때마다 항상 외로움을 느낍니다. 다른 친구들은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나만 어딘가 따로 떨어진 것 같아요. 대화에 잘 끼지도 못하고,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런 모임에서의 외로움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 고민입니다.
제가 문젱인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