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대체휴무일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제가 회사에서 근무를 화요일부터 토요일로 하고 있습니다.
(다른직원은 월~금)
그런데 대체 공휴일은 보통 월요일날로 지정이 되어 있잖아요.
그럼 저는 다른 직원보다 더 많은 근무일을 일하게 되는데
그거에 따른 복지 혜택이라던지 다른 제가 받을 수 있는것을 알고싶습니다.
상시 근로자수는 9명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제가 회사에서 근무를 화요일부터 토요일로 하고 있습니다.
(다른직원은 월~금)
그런데 대체 공휴일은 보통 월요일날로 지정이 되어 있잖아요.
그럼 저는 다른 직원보다 더 많은 근무일을 일하게 되는데
그거에 따른 복지 혜택이라던지 다른 제가 받을 수 있는것을 알고싶습니다.
상시 근로자수는 9명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