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완벽히노란연구원
제가 중딩 여자인데 이제 곧 컨셉 졸업사진 찍거든요... 근데 어떤 컨셉을 해야할지 너무 고민이에요ㅜㅜ 단체 컨셉은 정했는데 아직 개인을 못 정했어요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매우자신있는육개장
졸업사진은 언제까지나 추억입니다. 저도 졸업사진 찍을때 핑크색 치마에 크롭티 입고 찍었습니다. 하지만 작성자분은 여자분이시니 과한 복장말고 귀엽거나 예쁜 컨셉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지금도꾸준한전복죽
다른 친구들의 컨셉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들 분위기가 무난하게 찍으려고 하는 거 같으면
무난하게 화장하고 포즈 잡고 찍으시면 되고
살짝 코믹하게 찍는 분위기면 그거에 맞게 찍으시면 되지 않을까요?